띠별 정보

닭띠와잘맞는띠,닭띠랑 상극 : 닭띠 성격,궁합,특징 알아보기

김박요 2023. 6. 27. 19:11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닭띠와잘맞는띠,닭띠 상극 : 닭띠 성격,닭띠별 궁합,닭띠의 특징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목차

       

       

      닭띠 성격

       

      닭띠는 성품이 후덕하고 충직하며 덕망이 높습니다. 이런 운은 뜻은 높지만 욕심이 적어 남과 사귈때도 예의를 중시합니다. 아는 바가 많으니 큰 문장가요, 아니면 풍류를 즐기는 한량이니, 태평성대로 노래하며 살아갑니다.

       

      초년 운은 남들이 모함하여 해를 입는 등 불길하니, 매사에 뜻만 있지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일을 해도 손해 볼것은 없으나 농업에 종사하면 크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아는 바가 많고 이해력이 풍부하니 비록 구설수에 오를지라도 할말은 하고 살기 때문에 마침내 자신의 영달을 도모하는 재주를 발휘하게 됩니다. 다만 분수에 넘치는 일을 삼가하는게 좋고 겸손을 겸비하면 한평생 편안할 운세라고 합니다.

       

      닭띠의 장점

       

      의리가 있고 신념에 확신이 있습니다. 노력가이고 이상이 큰편입니다. 거짓을 모르고 상상력이 뛰어납니다. 모험심이 강하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뛰어난 힘이 있습니다. 자신의 꿈에 대해서는 참으로 성실합니다.

       

      닭띠의 단점

       

      독선적이고 몽상가입니다. 자랑을 좋아하고 바른 말을 잘 하는편입니다. 사려가 깊지 않고 낭비벽이 심한 편입니다. 자신의 내적 충고에는 약하고 의욕이 지나칩니다. 자신을 표현할 때 호전적이고 인생의 굴곡이 심한편입니다.

       

      닭띠 특징

       

      • 인정이 많은 편이다.
      • 꿈을 잘 꾸고 앞일을 예지하는 초능력이 있다.
      • 성질이 괴팍하다.
      • 고집이 세고 성급하다.
      • 새벽잠이 없고 불면증으로 고생한다.

      닭띠와잘맞는띠

       

      닭띠 소띠 궁합

       

      닭띠와 소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의사소통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며 서로에 대한 공통 관심사가 많기 때문에 대화가 원활히 되며 성공적인 조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소띠인 경우에는 부인 덕에 남편이 출세하고 재산을 모을 수 있는 좋은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소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대체로 원만하겠으나 부인이 밖으로 활동을 하면 가정에 불화가 있을 궁합이라 합니다.

       

      닭띠와 용띠 궁합

       

      닭띠와 용띠의 궁합은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해 이해가 깊어 사업이나 사랑을 함께하면 행복한 결실을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조화롭고 성공적인 짝이니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용띠인 경우에는 하늘에서 맺어준 연인이라 할 정도로 길한 궁합으로 자식복과 명예가 따르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용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부인이 남편을 출세시키는 궁합이나 성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서로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닭띠랑 뱀띠 궁합

       

      닭띠와 뱀띠의 궁합은 좋습니다. 서로를 믿고 이해하는 관계로 결혼이나 사업을 함께하는 인생의 동반자로서 매우 훌륭하고 성공적인 관계입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뱀띠인 경우에는 가정에서 사랑의 열매가 가득하고 백년해로를 할 수 있는 길한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뱀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부부 사이가 대단히 좋으며 세월이 지나도 처음 만났을 때처럼 깊은 사랑을 할 좋은 궁합입니다.

       

       

      닭띠와 돼지띠 궁합

       

      닭띠와 돼지띠의 궁합은 꽤 괜찮습니다. 서로의 성격을 깊이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필요할 땐 협조하고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 관심 영역이 많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모범적인 남편과 아내가 될 수 있는 궁합으로 가정이 평화롭고 백년해로할 수 있는 길한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이별 수는 있지만 이를 극복하면 명예와 덕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닭띠랑 쥐띠 궁합

       

      닭띠와 쥐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서로 어려운 관계로 기껏해야 서로 피하고 절제하며 참아야 유지되는 관계입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쥐띠인 경우에는 부부간의 생이별 혹은 사별이 오는 힘든 궁합이라 할 수 있으며 반대로 남자가 쥐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쥐가 병아리를 잡아먹는 격으로 다툼이 끊이지 않고 별거수가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닭띠와 호랑이띠 궁합

       

      닭띠와 호랑이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사소하지만 자잘한 충돌이 자주 일어나며 의사소통에 틈이 있어 기껏해야 서로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서로 화합하기 어렵고 불만, 불평이 가득한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호랑이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언쟁이 많고 재물이 세어 나가기 때문에 백년해로를 하기 어려운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닭띠 말띠 궁합

       

      닭띠와 말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관계입니다. 일단 서로에 대한 존경심은 찾아보기 힘들며 성격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어떠한 일을 함께 하기 전 극복할 장애물들이 많이 따른다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말띠인 경우에는 견우와 직녀와 같은 만남으로 서로에 대한 정은 깊으나 타인에 의해 이별수가 있고 여러 어려움이 따르는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말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고운 정과 미운 정이 함께하는 궁합으로 부부생활에 굴곡은 있으나 백년해로는 하는 궁합입니다.

       

       

      닭띠랑 양띠 궁합

       

      닭띠와 양띠의 궁합은 서로 관계를 맺는 데 있어 서로 삼가야 할 것이 있고 어려움이 따르는 궁합입니다. 단지 조심하여 서로의 교제를 참는 정도입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남편이 아내를 이길 수 없는 궁합으로 부부생활에 여러 어려움이 따르나 남편의 나이가 아내보다 어려야 좋은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가정이 만복하며 풍요로움 속에 함께 사는 궁합입니다.

       

      닭띠와 원숭이띠 궁합

       

      닭띠와 원숭이띠 궁합은 냉정하고 형식적인 관계이며 서로에 대해 이해하려 하지 않는 관계입니다. 다만 위태로운 일에서는 서로 이해관계가 걸릴 때 협조하는 정도입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재물과 권력이 따르는 가정을 만들 수 있지만 남편의 외도문제가 생길 수 있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대화에 충돌이 많이 가정에서 냉기가 돌고 서로 인내하고 참아야 유지되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닭띠 닭띠 궁합

       

      닭띠와 닭띠 동갑내기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접촉에서 우위가 되기 위해 싸우며 이해의 영역이 거의 없습니다. 기껏해야 서로에게 공손한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닭띠랑 개띠 궁합

       

      닭띠와 개띠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관계에 있어 따르는 문제들이 많으며 기본적으로 서로를 적대시하기 때문에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로 머무를 수 밖에 없습니다. 서로 참는 것이 최선입니다.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개띠인 경우에는 권태와 가정 내 잡음이 끊이지 않고 융화가 어려운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개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서로의 욕심만 부리고 상대를 이해하지 않으니 자연스레 멀어질 궁합입니다.

       

      • 닭띠잘맞는궁합 : 소띠, 용띠, 뱀띠
      • 닭띠 상극 : 토끼띠

      이것으로 닭띠와잘맞는띠,닭띠랑 상극 : 닭띠 성격,닭띠 궁합,닭띠 특징 알아보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닭띠랑잘맞는띠, 닭띠좋은궁합 외

       

      2023년 닭띠운세 : 계묘년,토끼띠해

       

      빈속에 단백질 쉐이크,공복 프로틴 먹어도 되나요?

       

      무직자 대출 순서 모바일 무서류 간편대출,금리낮은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