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정보

양띠와잘맞는띠,양띠랑 상극 : 양띠 성격,궁합,특징 등

김박요 2023. 6. 28. 14:15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양띠와잘맞는띠,양띠랑 상극 : 양띠 성격,궁합,특징 등 정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목차

       

       

      양띠 성격

       

      양띠의 전반적인 성격은 품행이 단정하고 매력적입니다. 종교적이고 훌륭한 기예가 혹은 장인으로서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통제하는 힘이 부족하고 시간관념이 없는 편입니다.

       

      빈번히 상대를 이용하려 들고 심지어 그들의 돈으로 생활을 꾸려 나가기도 합니다. 책임감이 없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도 없으며 의지가 약한 사람이 많습니다.

       

      양띠의 장점

       

      • 평화로움, 진실함, 유순함, 자비로움, 온화함, 친절함, 이해심 있음, 운이 좋음, 관대함, 적응력 있음, 로맨틱함, 품위가 있음, 창조적임, 인내심 있음

       

      양띠의 단점

       

      • 무질서함, 비관적임, 잘 위축됨, 소심함, 책임감이 없음, 의지가 약함, 망설임, 감언이설을 잘함, 예민함, 연민에 잘 빠짐, 돈 관리를 못함, 항상 뚱함, 약속 시간을 잘 안 지킴, 변덕스러움, 남의 것을 아낄 줄 모름,

       

      양띠 특징

       

      • 욕심을 내어서까지 재물을 탐하지 않는다.
      • 학구파이다.
      • 거만스럽고 자존심이 무척 강한 편이다.
      • 타인에게 좋고 싫음을 내색하지 않는다.
      • 음식에 기호품이 있어 까다롭다.
      • 현실적인 경제 문제에서는 자포자길 잘하는 편이다.

      양띠와잘맞는띠

       

      양띠 토끼띠 궁합

       

      양띠와 토끼띠는 꽤 괜찮은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강한 친밀감으로 함께 하면 성공과 번영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고 서로에 대한 공통점이 많으니 손발이 잘 맞는 관계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토끼띠인 경우에는 단란한 가정을 만들 수 있으며 자식복이 좋은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토끼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백년해로를 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양띠랑 말띠 궁합

       

      양띠와 말띠는 서로 강한 매력을 느끼고 조화롭고 큰 결실을 이룰 수 있는 궁합입니다. 결혼이나 사업을 함께해도 행복하고 유익한 관계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말띠인 경우에는 하늘이 이어준 짝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평생 돈독하고 화목하게 살 수 있으며 재물복은 물론 자식복도 좋은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말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이상과 뜻이 잘 맞는 궁합으로 부부애가 넘치고 재물과 권력이 풍성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와 돼지띠 궁합

       

      양띠와 돼지띠의 궁합은 꽤 괜찮은 궁합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함께하면 서로를 잘 이해하기 때문에 의지하며 결실을 이룰 수 있습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결혼 시작 전에는 다소 고생할 수 있지만 남편이 부인을 극진히 아껴주니 행복 가득한 가정이 되겠고, 반대로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출세하는 자식을 낳는 길한 궁합으로 사랑과 재물이 가득한 가정을 만드는 좋은 궁합이겠습니다.

       

      양띠랑 쥐띠 궁합

       

      양띠와 쥐띠는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공통점은 거의 찾을 수 없으며 적대감과 오해가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커다란 갈등은 없으니 깊은 관계가 되려면 노력이 바탕 되어야 합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쥐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원망과 불평이 많고 고생이 많이 따르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쥐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결혼을 할 경우 부모에게 우환이 따를 수 있고 매일 같이 다툼이 끊이지 않겠지만 이혼도 힘든 궁합이라고 합니다.

       

       

      양띠랑 호랑이띠 궁합

       

      양띠와 범띠는 깊고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한 관계입니다. 직접적이고 큰 다툼은 없겠지만 서로를 이해하고자 하는 자세가 부족하니 조금은 양보할 필요가 있는 관계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지만 남편의 바람으로 마음고생할 수 있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호랑이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남편이 부인의 말을 잘 따른다면 모든 것이 잘 해결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매사 실패가 따르는 궁합입니다.

       

      양띠 용띠 궁합

       

      양띠와 용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서로 관계를 맺고 일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용띠인 경우에는 구설이 많고 풍파가 많아 백년해로를 하기 어려운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용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이기적인 만남으로 사랑에 장애가 많고 바람 잘날 없는 궁합입니다.

       

      양띠와 뱀띠 궁합

       

      양띠와 뱀띠는 무난한 궁합입니다. 서로 마음이 잘 맞는 보통의 관계이며 함께 노력하며 일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합리적일 때 서로 조화를 이루니 큰 갈등 없이 무난하겠습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뱀띠인 경우에는 독수공방을 할 수 있겠으며 평생 한 지붕 아래 살기 어려운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뱀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고집을 굽히지 않아 한번 다투면 크게 다투는 시끄러운 궁합입니다.

       

      양띠 양띠 궁합

       

      양띠와 양띠는 동갑내기의 경우 무난한 궁합입니다. 서로 경쟁하지 않는 관계로 관심분야가 같고 목표가 동일하니 연애나 사업을 함께해도 바람직하겠습니다. 큰 다툼 없이 무난하게 결과를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양띠와 원숭이띠 궁합

       

      양띠와 원숭이띠는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으며 특별한 요구를 하지도 않습니다. 큰 다툼은 없지만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서로에 대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궁합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가정에 웃음꽃이 넘치고 풍요가 넘치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행복보다는 후회가 많은 궁합이나 결혼을 늦게 한다면 걱정이 줄어드는 궁합입니다.

       

       

      양띠 닭띠 궁합

       

      양띠와 닭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서로 침묵하는 관계로 어느 정도는 서로 양보하고 참는 것이 최선입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가정이 평화롭고 남부럽지 않게 잘 살 수 있는 궁합이며, 반대로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남편이 부인에게 꽉 잡혀 사는 궁합으로, 부부생활에 액운이 따르겠지만 남편이 부인보다 나이가 어리다면 괜찮습니다.

       

      양띠랑 개띠 궁합

       

      양띠와 개띠 궁합은 서로에 대한 공통점은 거의 없으며 잘 어울리지 않는 관계입니다. 또한 서로 관계를 맺으려는 욕구를 느끼지 못하니 조화롭지 못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개띠인 경우에는 단조로운 결혼생활을 하겠으며 생각이 많아지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개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가정에 우환이 많아 액운 속에서 살아야 하는 궁합입니다.

       

      양띠와 소띠 궁합

       

      양띠와 소띠는 서로에 대해 무관심하고 함께 협동하고 조화를 이루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말할 수 있습니다. 단지 서로 참는 것이 최선의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소띠인 경우에는 소의 뿔이 양을 들이 받는 격으로 풍파가 많고 이혼할 수 있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소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초년에 많은 고생이 따르겠지만 이를 극복하면 행복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 양띠랑잘맞는띠 :  토끼, 돼지, 말띠
      • 양띠 상극 : 소띠

      이것으로 양띠와잘맞는띠,양띠랑 상극 : 양띠 성격,양띠별 궁합,양띠의 특징 등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양띠 궁합, 양띠잘맞는궁합, 양띠좋은궁합 외

       

      2023년 양띠운세 (2023 계묘년,토끼해)

       

      무직자 대출 순서 모바일 무서류 간편대출,금리낮은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