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정보

원숭이띠와잘맞는띠,원숭이띠랑 상극 : 원숭이띠 성격,궁합,특징 등

김박요 2023. 6. 28. 16:06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원숭이띠와잘맞는띠,원숭이띠랑 상극 : 원숭이띠 성격,궁합,특징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목차

       

      원숭이띠 성격

       

      원숭이는 나무를 잘탑니다. 그래서 원숭이띠는 재주가 많습니다. 다른 띠에 비해 잔재주나 기술적인 부분으로 뛰어납니다. 말도 잘하고 다방면으로 다재다능합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듯이 허세끼가 있습니다. 허세가 있기 때문에 조금 실수하면 남들에게 크게 망신수가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좋고 싫음이 확실하다고 말할 수 있겠고, 또한 경금을 뜻하기 때문에 다른 띠들에 비해서 맺고 끊음이 확실한 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번씩 원숭이가 앉아서 멍때리고 있는 걸 본 적 있으신가요? 현실을 살아가면서 한번씩 공상적인 생각, 몽상가 기질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현실적인 사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으나, 나쁜 의미가 아닌 다른 사람들은 보지 못한 직감력이 뛰어나다고 보면 됩니다.

       

      협상을 잘하여 사람을 설득시키기보다 꾸준하게 무언가를 해서 그 사람에게 믿음을 사는 성향이 강한 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의 장점

       

      • 자신감 있음, 재미있음, 사교적임, 사회적임, 이지적임, 의로운 사람임, 낙천적임, 단호함, 재빠름, 다재다능함, 풍자적임, 관찰력 있음, 독창적임, 이성적임, 객관적임, 창의력 있음, 독립적임

       

      원숭이띠의 단점

       

      • 질투심이 많음, 복수심이 강함, 교활함, 비열함, 잘난체 함, 비판적임, 장난이 심함, 허영심이 심함, 야심적, 참을성 없음, 가짜 예술가, 힘이 셈, 협잡꾼, 날카로움, 무모함, 교묘하다, 의심을 받는 짓을 잘 함

       

      원숭이띠 특징

       

      • 단체성과 종족 보전에 뛰어난 힘을 발휘한다.
      • 환상과 낭만으로 항상 유머를 잊지 않는다.
      • 숫자에 밝아 과학, 공학 계통에 적합하다.
      • 약삭빠른 인격이다.
      • 직업을 갖기 꺼려한다.
      • 이기주의가 강한 성격의 일면도 있다.

      원숭이띠와잘맞는띠

       

      원숭이띠와 쥐띠 궁합

       

      원숭이띠와 쥐띠의 궁합은 길한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해 깊고 강한 친근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로도 잘 맞는 궁합입니다. 매우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만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쥐띠인 경우에는 겉으로는 좋지만 속은 실하지 못한 궁합으로 중년까지 고생이 따르겠지만 이후에는 대성하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쥐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서로 많은 사랑을 주고받는 궁합으로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열매로 맺는 좋은 궁합입니다.

       

      원숭이띠와 용띠 궁합

       

      원숭이띠와 용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사업 파트너로 만났다면 함께 하는 일이 번창하고 큰 성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로를 잘 이해하기 때문에 연인으로 만나도 식지 않은 사랑을 하게 됩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용띠인 경우에는 화합이 가득한 가정으로 합심하여 큰 성공을 이루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용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산 같은 재물, 바다 같은 애정으로 평생을 함께할 아주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랑 개띠 궁합

       

      원숭이띠와 개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적대감은 찾아볼 수 없고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는 궁합입니다. 그렇기에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개띠인 경우에는 손 발이 잘 맞고 서로를 소중히 하는 궁합으로 재산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개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상부상조 하는 궁합으로 아쉽지 않을 정도로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원숭이띠 돼지띠 궁합

       

      원숭이띠와 돼지띠의 궁합은 좋은 궁합입니다. 공통의 관심 영역이 있기 때문에 관계 유지를 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아주 좋은 관계입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초년에 고생 심해 가정불화로 이어질 수 있겠지만 초년을 넘기면 가정에 행복만 가득한 궁합이 되며, 반대로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초년에 풍파가 있지만 이는 사랑을 견고하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여 말년에는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 궁합이겠습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와 원숭이띠 동갑내기의 궁합은 매우 좋습니다. 공통의 관심사가 많기 때문에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우호적이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에 대한 경쟁의식이 없기 때문에 큰 다툼 없이 관계가 유지됩니다.

       

      원숭이띠랑 말띠 궁합

       

      원숭이띠와 말띠의 궁합은 꽤 괜찮은 궁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서로를 필요로 하며 주도권 다툼이 없는 궁합입니다. 서로의 다른 면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도 있고, 마음이 잘 맞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말띠인 경우에는 연애감정이 결혼해서도 지속되기에 주변인들에게 잉꼬부부라 불리며, 명예와 재물이 따르는 길한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말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물과 기름처럼 화합이 어렵고 고독이 따르는 힘든 궁합입니다.

       

      원숭이띠랑 토끼띠 궁합

       

      원숭이띠와 토끼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공통사가 전혀 없다고 보기 어렵지만 약간 다르기 때문에 서로를 완벽히 이해하기는 어렵습니다. 서로 절제하며 참아야 관계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토끼띠인 경우에는 시기와 질투로 인해 다툼이 많을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토끼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이기적인 만남으로 가정에 큰소리가 끊이지 않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뱀띠 궁합

       

      원숭이띠와 뱀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이 양보하면 양쪽에 영향을 줄 수 있는데 그렇게 못한답니다. 서로에 대한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하고, 또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뱀띠인 경우에는 결혼생활을 하면서 점차 사랑이 식어 티격태격하겠지만 백년해로는 할 수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고, 반대로 남자가 뱀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배려로 조화 있는 가정을 만들 수 있는 궁합입니다.

       

      원숭이띠와 양띠 궁합

       

      원숭이띠와 양띠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만난다면 서로에 대해 충실하기는 하지만 다소 차가운 관계를 유지하겠습니다. 서로를 강하게 필요해 하지 않고, 이해를 가지지 못한다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가정에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행복보다는 후회가 많은 궁합이겠지만 결혼을 늦게 할수록 애로가 줄어듭니다.

       

      원숭이띠와 닭띠 궁합

       

      원숭이띠와 닭띠의 궁합은 그저 그렇습니다. 의사소통은 가능하지만 일정한 정도까지만 가능하며 차가운 관계라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 협동을 해야 하며, 참을성이 요구되겠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 가정에 냉기가 도는 궁합이라 할 수 있으며 서로에 대한 인내와 배려를 해야 하는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재물과 권력이 따르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나 남편이 바람피울 수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랑 소띠 궁합

       

      원숭이띠와 소띠의 궁합은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기껏해야 서로 절제해야 지속되는 관계로 의사소통에 장벽이 있는 궁합입니다. 오고 가는 말들을 조심해야 큰 다툼을 면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소띠인 경우에는 남편이 부인의 말을 잘 따라야 편한 가정이 유지되는 반길반흉의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소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여자의 희생이 많이 필요한 궁합으로 부인 덕에 남편이 출세하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호랑이띠 궁합

       

      원숭이띠와 호랑이띠의 궁합은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공통사가 전혀 없기 때문에 조화를 이루기 어려운 궁합입니다. 또한 서로에 대해 이해하려 하지 않고 의심을 하는 관계입니다. 서로 만나면 경쟁관계에 놓이니 융화되기 힘든 궁합이겠습니다.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함께해도 서로가 고독을 느끼는 궁합으로 남편의 건강이 약해지는 궁합이라 할 수 있으며, 반대로 남자가 호랑이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명예, 재물이 따르는 평화로운 가정을 만들 수 있겠으나 남편의 바람으로 고생할 수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랑잘맞는띠 : 쥐띠, 용띠, 개띠
      • 원숭이띠 상극 : 호랑이띠

      이상으로 원숭이띠와잘맞는띠,원숭이띠랑 상극 : 원숭이띠 성격,원숭이띠별 궁합,원숭이띠의 특징 등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잘맞는궁합, 원숭이띠좋은궁합 외

       

      2023년 원숭이띠운세 (2023 계묘년,토끼해 잔나비띠 운세)

       

      장례식장 기간 며칠 3일 맞나요? 발인,입실,입관 전 후 조문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쉬운곳,이자 싼곳, 한도 잘나오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