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정보

돼지띠와잘맞는띠 : 돼지띠 성격,특징,궁합,상극 알아보기

김박요 2023. 6. 27. 16:56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돼지띠와잘맞는띠 : 돼지띠 성격,특징,돼지띠별 궁합,돼지띠랑 상극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목차

       

       

      돼지띠 성격

       

      돼지띠생인 사람은 독립심이 강하고 독선적인 면이 강한 타입이라 상대가 자신보다 강할지라도 대항하는 무모함도 보이는 성격입니다.

       

      책임감이 강해서 부모님의 덕을 보기보다는 자신이 모든것을 이루어야 하는 타입이며, 다른사람의 부탁이나 지시는 싫어하는 편으로 자신만의 아이디어나 방법으로 어떤일을 해나가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목표가 생기면 끝을 볼때까지 당차게 밀고나가는 끈기가 있는 편입니다.

       

      돼지띠 특징

       

      • 시키는 일을 안하고 독창적인 일을 한다.
      • 이성이 필요하면 괴성을 지른다.
      • 솔선형이며, 부모덕을 못 본다.
      • 독립 독선적이고 하반신이 약하다.
      • 즉흥적인 것을 시도하여 찬사를 받기도 한다.

       

      돼지띠와잘맞는띠

       

      돼지띠랑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돼지띠 궁합은 근본적인 성격충돌과 주도권 다툼이 있는편입니다. 차이점을 해소하려 애쓰지 않으며, 매우 부조화로운 궁합입니다.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

       

      돼지띠와 토끼띠 궁합은 의사소통이 잘 되며 큰 갈등 또한 없습니다. 서로가 목표를 향해 협조를 잘 하니 성공적인 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토끼띠인 경우에는 부부금슬이 좋으며 모든 일이 뜻대로 잘 풀릴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토끼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성격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백년해로하겠으나 한때 남편의 바람으로 고민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돼지띠와 양띠 궁합

       

      돼지띠와 양띠와의 궁합은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를 훌륭하게 잘 이해하기 때문에 배우자나 동료 혹은 사업 파트너로서도 아주 좋습니다. 그 관계가 조화롭고 행복한 결합입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양띠인 경우에는 가정에 사랑과 재물이 가득하며 반드시 출세하는 자식을 낳는 길한 궁합이 되고, 반대로 남자가 양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처음에는 약간의 다툼이 있겠으나 남편이 부인을 극진히 아껴주는 길한 궁합이겠습니다.

       

      돼지띠와 호랑이띠 궁합

       

      돼지띠와 호랑이띠와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마음이 같고 서로에 대한 관심이 깊으니 조화롭고 행복한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져줘야지 유지가 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이 따르는 궁합이겠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호랑이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중요한 궁합으로 의부증 혹은 의처증을 주의해야 하는 궁합이라고 합니다.

       

      돼지띠랑 쥐띠 궁합

       

      돼지띠와 쥐띠와의 궁합은 꽤 괜찮은 궁합입니다. 성격적으로 큰 부딪힘이 없으며 약간의 공통사를 가지고 있어 조화로우며 잘 어울립니다. 알맞게 행복하고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정도입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쥐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큰 다툼 없이 백년해로를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가 쥐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자잘한 다툼이 예상되지만 다툼이 오래가지 않고 친구같이 재미있게 지낼 수 있는 궁합입니다.

       

      돼지띠랑 소띠 궁합

       

      돼지띠와 소띠와의 궁합은 그저 그런 궁합입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조화로우며 큰 갈등은 없지만 어울린다 하더라도 보통의 관계 그 이상으로 발전하기는 힘듭니다. 또한 지속적인 유대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소띠인 경우에는 잘 다투지만 정은 깊어 쉽게 다투면서도 쉽게 풀어지는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소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정은 깊지만 재물이 흩어지며 이상이 맞지 않아 고민하는 궁합입니다.

       

      돼지띠랑 용띠 궁합

       

      돼지띠와 용띠 궁합은 서로 절제를 해야 유지되는 궁합으로 서로의 이익을 위해 협조하지만 문제가 생기면 서로 해소할 수 없는 벽에 부딪치기 때문에 그리 좋다고 하기 어렵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용띠인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고 끝도 없는 신경전을 벌이는 궁합으로 백년해로는 어려운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용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초년에는 고생이 따르겠으나 말년복이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돼지띠랑 말띠 궁합

       

      돼지띠와 말띠의 궁합은 보통 수준의 조화관계입니다. 부딪침은 없으나 서로에게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관계입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말띠인 경우에는 가정보다는 밖의 일을 더 신경 써서 가정에 냉감이 도는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말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부부애가 맑았다 흐렸다 기복이 많은 궁합입니다.

       

      돼지띠랑 원숭이띠 궁합

       

      돼지띠와 원숭이띠 궁합은 상당히 공손한 결합입니다. 관심이 비슷하고 서로를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이 따르지 않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원숭이띠인 경우에는 초년에 풍파가 심하나 사랑은 견고해 말년이 좋은 궁합이고, 반대로 남자가 원숭이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초년에 고생이 많아 자칫 가정불화로 번질 수 있겠으나 이를 넘기면 매사 행복이 따르는 궁합이라고 합니다.

       

      돼지띠랑 닭띠 궁합

       

      돼지띠와 닭띠 궁합은 사랑과 사업에서 보통으로 호의적인 관계입니다. 필요한 때는 협조하나 의사소통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닭띠인 경우에는 참된 사랑 속에 명예와 덕망을 얻는 궁합으로 부인의 내조를 통해 남편을 출세시키는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남자가 닭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부부 사이의 의가 깊어 모범적인 부부의 모습을 보이는 좋은 궁합입니다.

       

      돼지띠랑 개띠 궁합

       

      돼지띠와 개띠의 궁합은 상호 존경하는 관계입니다. 근본적인 부딪힘이나 서로 우를 점하려고 싸우는 일이 없습니다. 연애와 동반자로 만족스러운 관계입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개띠인 경우에는 부부간의 정은 깊지만 남편의 외도로 부인이 속앓이 하는 궁합이며, 반대로 남자가 개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경제적인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모범적인 가정을 이루니 마음만은 부자인 궁합이겠습니다.

       

      돼지띠랑 뱀띠 궁합

       

      돼지띠와 뱀띠는 깊은 적대관계입니다. 지속적인 갈등이 예상되며 서로 의사소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화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남자가 돼지띠이고 여자가 뱀띠인 경우에는 만나기만 하면 다투지만 그렇다고 해서 쉽게 헤어질 수도 없는 어려운 궁합입니다. 반대로 남자가 뱀띠이고 여자가 돼지띠인 경우에는 연애 초반처럼 뜨거운 사랑이 결혼을 해서도 유지되며 재물을 쉽게 모을 수 있는 길한 궁합이라고 합니다.

       

      • 돼지띠좋은궁합 : 토끼띠, 양띠, 범띠
      • 돼지띠 상극 : 뱀띠

      이것으로 돼지띠와잘맞는띠 : 돼지띠 성격,돼지띠 특징,돼지띠의 궁합,돼지띠 상극 알아보는 포스팅 마칩니다.

       

      돼지띠랑잘맞는띠, 돼지띠잘맞는궁합 외

       

      2023년 돼지띠운세 (2023 계묘년,토끼해 운세)

       

      무직자 대출 순서 모바일 무서류 간편대출,금리낮은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