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정보

쥐띠랑잘맞는띠,쥐띠 성격,특징,상극,궁합 알아보기

김박요 2023. 6. 27. 14:28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쥐띠랑잘맞는띠,쥐띠 성격,특징,상극,쥐띠 궁합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목차

       

       

       

       

       

       

      쥐띠 성격

       

      쥐띠는 어둡고 추운 계절에 해당해서 성격이 신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경계심이 많으며 양기가 많아 부지런하며 예감이 날카롭고 민첩합니다. 한번 화가 나면 물불 가리지 않고 화를 낼 수 있으니 스스로 화를 잘 다스릴 수 있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영리하고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캐묻기를 좋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 특징

       

      • 모성애, 부성애가 강하다.
      • 사교적이고 눈치가 빠르며 강단이 세다.
      • 조그만 일에는 잘 놀라지만 큰일에는 대범한 편이다.
      • 인덕이 없고 식성이 까다롭다.
      • 내부보다 외부에 강하고 얼굴이 야윈 자가 많다.
      • 돈을 잘 꾼다.

       

      쥐띠랑잘맞는띠

       

      쥐띠와 쥐띠 궁합

       

      쥐띠와 쥐띠끼리는 불화가 없으며, 대체로 관계 유지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궁합은 나쁘지는 않습니다. 쥐띠와 쥐띠의 궁합은 연인이나 동업자로 함께해도 괜찮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와 용띠 궁합

       

      용띠와 쥐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작은 쥐에게 용은 큰 힘이 되어줍니다. 용띠의 당당함과 추진력이 쥐띠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쥐띠와 용띠는 결혼을 하거나 사업을 함께 한다면 그 결과가 아주 성공적이며, 서로 행복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합니다.

       

      쥐띠와 소띠 궁합

       

      소띠는 쥐띠를 보호해 줍니다. 이런 소띠의 모습에서 쥐띠는 안정을 느낍니다.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이 강해 배우자 혹은 동업자로서 아주 잘 맞는 띠로 손해를 보더라도 참을 수 있는 우호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서로가 서로에게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쥐띠와 원숭이띠 궁합

       

      쥐띠와 원숭이띠는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줍니다. 원숭이띠의 재치 그리고 쥐띠의 신중함이 일에 있어 실패할 확률을 줄여줍니다. 또한 둘 다 개성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큰 충돌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협력을 하거나 연인으로도 좋은 띠입니다.

       

      쥐띠와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쥐띠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지만 서로에게 간섭을 하지 않는 띠입니다. 그렇기에 충돌도 많지 않습니다. 목표가 분명하다면 상생하며 협력적인 관계를 만드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돕기 때문에 좋은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와 호랑이띠 궁합

       

      좋은 관계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쁜 관계도 아닌 그저 그런 관계입니다. 서로에게 불화는 없지만 아주 잘 지내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정도입니다.

       

      쥐띠와 토끼띠 궁합

       

      우호적인 관계로 함께 지내도 큰 충돌이 없으며, 어려움 또한 없어 꽤 궁합이 괜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실증을 느끼지 않으니 크게 싸울 일 또한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쥐띠와 뱀띠 궁합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상호 간의 존중과 이해가 있다면 협력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겠으며, 잘만 한다면 좋은 짝도 될 수 있습니다.

       

      쥐띠와 양띠 궁합

       

      그리 좋은 궁합이라 볼 수 없습니다. 양띠와 쥐띠는 전혀 반대되는 성격 때문에 충돌이 많은편입니다. 서로의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서로를 미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충돌과 다름을 즐긴다면 오래 갈 수도 있습니다.

       

      쥐띠와 닭띠 궁합

       

      쥐띠와 닭띠는 단기간으로 보았을 때는 아주 좋은 관계이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에는 서로에게 인내가 필요한 관계입니다. 급하게 진전된 만남 때문에 서로가 서로에게 확신을 못하는 관계로 머무를 수 있습니다.

       

      쥐띠와 개띠 궁합

       

      쥐띠와 개띠는 서로에게 득은 없고 해만 되는 안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툼이나 분쟁은 없으나 모두가 잘 되지 못하고 한쪽이 잘되면 한쪽이 안되는 형국이기에 좋은 궁합이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쥐띠와 말띠 궁합

       

      쥐띠랑 말띠는 서로가 좋지 않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쥐띠는 말을 도발하여 매번 큰 싸움으로 번지게 만듭니다. 사랑을 갈구하는 쥐띠에 비해 말띠는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쥐띠는 말띠의 이런 면을 전혀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띠와 함께 할 때 쥐띠는 외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쥐띠와잘맞는띠 : 용띠, 소띠, 원숭이띠
      • 쥐띠 상극 : 말띠

      이것으로 쥐띠랑잘맞는띠,쥐띠 성격,쥐띠 특징,쥐띠 상극,쥐띠 궁합 알아보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쥐띠잘맞는궁합, 쥐띠좋은궁합

       

      2023년 쥐띠 운세 : 계묘년,토끼띠해 돈문제 조심

       

      빈속에 단백질 쉐이크,공복 프로틴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