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정보

조보아 설리 사진 비교..닮았나요?

김박요 2018. 1. 4. 13:36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조보아 설리 사진 비교..닮았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조보아와 설리 사진 함 볼께요


    공통점 - 모태미녀


    웃는게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조보아가 더 이쁜듯..

    내스타일 ㅎㅎ



    설리 표정 ㅋㅋㅋ

    졸귀다 ㅋㅋ



    사실 그렇게 닮지 않았고..

    그냥 둘다 이쁩니다

    인정?


    어 인정



    사진에 따라 비슷한것도 있네요



    이상 조보아 설리 사진 포스팅 끝..